[프로모션]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신규 가입 20% 추가 할인 (기간연장, ~’23.3.31)

2022.12.23

🤔네이버웍스에서 출퇴근 등록하고, 결재 상황 확인하고, 휴가 신청까지 할 수 없을까…?

🤗할 수 있죠~! 네이버웍스와 연동되는 워크플레이스 (WORKPLACE) 가 있으니깐요!

 

편리함은 크게, 부담은 낮게 전자결재, 근태, 비용·회계 서비스 워크플레이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결합 서비스’ 형태로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결합 서비스 상시 10% 할인에 더해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6개월 간 제공합니다.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

 

 

※ 본 프로모션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2022년 12월 31일까지였던 기존 프로모션 기간을 (공지) 2023년 3월 31일까지로 3개월 연장했습니다. 연초에도 더욱 많은 기업과 팀이 스마트하게 일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

 

▶내용 :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 20% 추가 할인 혜택 프로모션

▶기간 : ‘22.10.11(화) ~ ‘23.3.31(금)  

▶대상 : 상기 기간 중 결합 서비스를 신규 유료 사용하는 고객 (월/연간 계약 모두 해당, 인원 수 제한 없음)

▶혜택 제공 기간 및 방식 : 결합 서비스 유료 사용 시작 일자 기준, 익월 1일부터 6개월 간 자동 적용

(예시) ’22년 12월 20일 결합 서비스를 월간 또는 연간 계약으로 유료 사용 시작 시, ’23년 1월 1일부터 ‘23년 6월 30일까지 (6개월간)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당 이용 요금에 20% 추가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주요 참고사항 :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결합 서비스로 사용 시 제공되는 ‘10% 할인 혜택’은 상시 적용됩니다. ( ▶할인 내용 자세히 보기 )

– 본 프로모션 대상자에게는 결합 서비스 10% 할인 요금을 기준으로 6개월간 20%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 ‘결합 서비스’란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두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서비스를 모두 유료로 사용하기 시작하는 시점에 프로모션 적용 대상이 되며 (1)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동시에 신규 가입 (2) 네이버웍스 사용 중에 워크플레이스를 추가로 신규 사용 (3) 워크플레이스 사용 중에 네이버웍스를 추가로 신규 사용하는 경우를 모두 포함합니다.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중 하나의 서비스라도 Trial (30일 무료체험) 또는 Free (무료 ) 버전을 사용 중인 경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혜택을 활용해 볼까요? 

 

▶관리자 (Admin)의 시선으로 안내드립니다.

▶네이버웍스 파트너 고객인 경우, 파트너사에 프로모션 혜택 문의 및 워크플레이스 가입 지원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웍스 관리자 로그인 후 ‘Admin > 파트너’ 메뉴에서 확인)

 

[Case. 1] 네이버웍스를 사용 중입니다.

👉네이버웍스 가입에 이용하셨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 ncloud.com ) 계정으로 워크플레이스를 시작합니다.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는 네이버웍스 Lite / Basic / Premium 사용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 Free 버전을 사용 중인 경우 Lite 또는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이후 워크플레이스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웍스 기능/요금 자세히 보기 )

워크플레이스는 Lite / Basic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워크플레이스 기능/요금 자세히 보기 )

워크플레이스 신규 가입 시 30일 무료체험이 시작됩니다.

결합 서비스 사용을 시작하면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각각에 10% 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 혜택은 워크플레이스 유료 사용을 시작한 시점의 익월 1일부터 6개월 간 제공됩니다.

워크플레이스 유료 사용을 시작한 시점에 네이버웍스도 유료 사용 중 (Lite / Basic / Premium 중) 이어야 합니다.

 

> 워크플레이스 추가 신청 방법 자세히 보기

 

[Case. 2]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모두 처음입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 ncloud.com ) 계정을 생성하고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네이버웍스는 Lite / Basic / Premium 중, 워크플레이스는 Lite / Basic​ 중 선택 가능합니다. (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기능/요금 자세히 보기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모두 30일 무료체험이 시작됩니다.

결합 서비스 사용을 시작하면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각각에 10% 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 혜택은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유료 사용을 시작한 시점의 익월 1일부터 6개월 간 제공됩니다.

 

>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신청 방법 자세히 보기

 

 


 

💰얼마나 절약 될까요?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연간 계약 시 구성원 1인당 월 이용 요금 기준 (단위: 원)

 

■ 10인 기업 : 네이버웍스 Basic + 워크플레이스 Lite

 

■ 100인 기업 – 네이버웍스 Basic + 워크플레이스 Basic

 

■ 500인 기업 – 네이버웍스 Premium + 워크플레이스 Basic

 


 

😥초기 셋업에 도움이 필요해요!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초기 셋업과 설정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전문 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20인 이상 기업이라면 아래 ‘무료 셋업 지원’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세요.

 

>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무료 셋업 지원 (20인 이상 기업 대상)

 

※ 워크플레이스 셋업 지원 신청 시 <전자결재/근태관리 결합 상품 희망 여부>에 ‘관심이 있습니다’를, <유입 경로>에 ‘워크플레이스 결합 프로모션’을 선택해 주세요.

 


 

👍성공적인 활용 사례를 알려드립니다.

 

미디어사 (언론사), 협회, 게임회사 등 어디에든 어울리는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활용 사례를 만나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더 많은 사례 보러가기

 

 


 

👩‍💻유의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본 프로모션은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결합 서비스 기 사용 고객은 프로모션 혜택 제공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총 6개월 간의 혜택 제공 기간 중 결합 서비스 중 하나라도 해지할 경우, 해지한 일자의 월 이용 요금부터 기본 할인 10% 및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두 서비스 중 하나라도 해지한 경우 해당)

본 프로모션은 결합 서비스를 모두 유료로 사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중 하나의 이상의 서비스를 Free (무료) 버전으로 이용하거나, Trial (30일 무료 체험) 이용 중에는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두 서비스 결합 시점부터 적용되는 10% 할인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네이버웍스 또는 워크플레이스에 기 적용 중인 프로모션 또는 특별 할인이 있는 경우, 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 예 : 네이버클라우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린하우스 베네핏’, 비대면 바우처 등 정부기관 관련 지원사업, 파트너사 제휴 프로모션 등 )

워크플레이스 업무지원 서비스 (기업 교육, 기업 물류 등 워크플레이스와 연동하여 사용하는 3rd party 서비스) 이용 시, 각 서비스 별 이용 요금은 할인 대상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Free 사용 기간 및 Lite, Basic, Premium의 30일 무료 체험 기간에는 SLA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중도 해지 시 NAVER WORKS 서비스 이용 약관, WORKPLACE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라 할인 받은 금액과 남은 약정 기간 사용 금액의 10%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중도 해지를 한 당월부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중도 해지를 한 당월에 다시 결합 서비스를 신청하더라도 재신청 당월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위약금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으며, 위약금은 크레딧으로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위약금 산정 방식]

① 월간 요금제 대비 할인받은 금액 = {사용기간 중 총 정산금액 X (월간 요금제 월요금 – 연간 요금제 월요금) / 연간 요금제 월요금}

② 남은 기간 동안 지불할 금액의 10% = (연간 요금제 월요금 X 12) X (해지 당일을 포함한 최근 30일 동안의 평균 구성원 수) X {남은 일수 / (365 or 366)} X 10%

③ 위약금 = ① + ②

본 프로모션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실 만한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FAQ)

 

Q1. 이번 프로모션은 몇 명 까지 적용이 가능한가요?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이용 요금은 1인당 금액으로 책정됩니다. 본 프로모션은 구성원 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Q2.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를 월간 계약으로 이용 시에도 프로모션이 적용 되나요?

👉 네, 월간 계약 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Q3.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20% 추가 할인의 기준은 정가 기준인가요, 10% 할인이 적용된 금액 기준인가요?

👉 결합 서비스 10% 할인이 적용된 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가령 1인이 네이버웍스 Basic과 워크플레이스 Basic을 유료로 이용 중일 때, 10% 기본 할인이 적용된 8,100원에서 20% (1,620원)가 추가 할인 된 6,480원이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6개월 간의 월 비용입니다.

 

Q4.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 요금에 반영되는 시점이 정확히 언제인가요?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모두 유료로 사용하기 시작하는 일자를 기준으로 익월 (다음달) 1일부터 6개월 간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 ’22년 10월 20일 결합 서비스를 월/연간 계약으로 유료 사용 시작 시, 11월 1일부터 ‘23년 4월 30일까지 (6개월간)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당 이용 요금에 20%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Q5. ‘유료 사용’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모두 30일 무료체험 이후 (또는 무료체험 중) 유료로 전환한 시점을 의미합니다.

 

Q6.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10% 기본 할인은 언제부터 요금에 반영되나요?

👉 서비스 결합 당월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웍스 유료 버전 (Lite / Basic / Premium ) 사용 중 워크플레이스 (Lite / Basic 중) 30일 무료체험을 시작하시면 네이버웍스 이용 금액의 10%가 할인 되며, 워크플레이스는 유료 전환 후 이용 금액의 10%가 할인됩니다.

 

Q7. 결합 서비스 신청 후 서비스 일부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 서비스 일부를 해지한 월의 이용 요금부터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일부를 해지한 달은 다시 결합 서비스 전환 신청을 하더라도, 다음 달부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Q8. 프로모션 혜택 적용 기간을 유예하거나 조정할 수 있나요?

👉 20% 추가 할인 혜택 적용 기간 유예 및 조정은 불가합니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모두 유료로 사용하기 시작하는 일자를 기준으로 익월 (다음달) 1일부터 6개월 간 20%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Q9. 6개월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엔 어떻게 되나요?

👉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에 기본 제공되는 10% 할인만 적용됩니다.

 

Q10. 네이버웍스 이용 그룹과 워크플레이스 이용 그룹을 다르게 적용할 수 있나요?

👉 이용 그룹 분리는 불가능합니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결합 이용하는 경우 조직도와 구성원 정보가 연동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워크플레이스는 기능별 담당자와 이용 권한을 달리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조직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메일 주소로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2 영업일 내 회신 드리겠습니다.

문의 : smartwork@naver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