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부터 완공까지, 생산적으로 일정 관리하기

2020.10.07
건설업에서 목표한 완공일까지 차질 없는 공사를 이끌어나가고 싶다면, 네이버웍스 캘린더로 일정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완수할 프로젝트별, 직원별로 세부 단위의 공사 진행 계획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공사 일정을 공유하여 일정이 밀리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로 건설 현장 일정을 관리할 때 장점
  • 종이나 화이트보드로 기록된 약식 일정보다 꼼꼼하게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 전직원에게 실시간으로 일정이 공유되기 때문에 일정이 변경되어도 바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어 부족한 인력이나 재료를 사전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꼼꼼하고 효율적으로 일정 분배하기
공사를 시작할때 필요한 모든 일정, 본인이 해야할 일을 미리미리 정리해서 완공 목표 일자에 차질이 가지 않도록 정리하세요.
네이버웍스 할 일을 정리해두면 매일 해야 하는 업무를 중요도나, 가까운 일자별로 보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바일 푸시 알람도 설정해두면, 매일 캘린더를 보지 않아도 할일을 잊지 않을 수 있습니다.
캘린더의 할 일 목록
전체 내 할 일 나열
2. 캘린더에서 바로 공사 설계 자료 확인하기
네이버웍스 캘린더에는 일정을 기록해두는 것 뿐만 아니라, 공사에 필요한 설계도면 이미지, 파일 자료도 함께 첨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작업 담당자가 자료를 찾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캘린더에서 바로 찾아볼 수 있어 편리하고,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어 도면이 수정되거나 새로운 일정이 생겨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일별 일정 목록 확인
상세 일정 내용과 첨부 파일
​3. 중요한 일정은 눈에 띄는 색으로 쉽게 분류
목공사, 수공사, 유리공사 등등 건설 현장 안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여러 공사 일정은 색깔로 분류해서 눈에 보기 쉽게 만들어보세요.
종이나 화이트보드로 관리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한 색으로 깔끔하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클라이언트와의 미팅 등 중요한 일정은 가장 눈에 띄는 색으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공사 진행 일정/휴가 등의 월별 캘린더
이제 네이버웍스 캘린더로 효율적인 건설 현장 일정 계획을 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