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매장, 고객 경험 개선하고 단골 유지하기

2020.10.07
도소매업에서의 높은 고객 만족도와 지속적인 관계는 사업 성공의 필수 요소입니다.
하지만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효율적으로 수많은 요구 사항에 대처하는 것엔 많은 어려움이 생기곤 합니다.
네이버웍스로 CS 업무를 관리해 끊임없는 고객의 문의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고 효율적으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고객 관리의 장점
  • 캘린더로 예약 손님의 주문을 철저하고 세심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한곳에 모으고 공유해 효율적인 의견 반영이 가능해집니다.
  • 고객에게 이벤트와 세일 정보를 직접 전달하고 문의에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예약 주문 손님의 일정 놓치지 않고 챙기기
예약 주문을 받은 직원과 제품을 준비하고 전달하는 직원이 다르더라도 명확한 예약 내용 공유가 가능해집니다.
캘린더에 예약 일정을, 메모장과 포스트잇에 요청 사항을 따로 적어 생기는 혼선을 방지해보세요.
예약 주문 정보는 캘린더에 일정뿐만 아니라, 손님의 요구 사항도 메모해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캘린더 일정으로 등록된 예약 주문 정보
2. 고객 문의와 요구 사항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쏟아지는 고객 의견 그리고 컴플레인 상황에 대처할 CS 전용 그룹을 만들어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S 전용 그룹 메시지방에서 컴플레인 대처법에 대해 의논하고 조언을 주며 고객 대응 시에 실수할 확률을 낮추세요.
또한, 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고객 의견도 그룹 노트에 모아 누구나 언제든지 참고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그룹 노트에 모은 고객 의견
컴플레인 대처를 위한 CS 전용 그룹 메시지방
​3. 고객 문의 대응은 빠르게, 연락은 꾸준히
고객의 라인과 연동해서 문의에 실시간으로 반응하고 사진·영상을 주고받으며 더 자세히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및 세일 정보를 직접 고객의 라인에 전달해 단골손님들과 지속적인 교류가 가능합니다.
라인 연동을 이용한 고객 문의 대응 및 세일 정보 전달
네이버웍스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관계를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