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2월 8일, 네이버웍스 앱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2021.02.03

안녕하세요. 네이버웍스입니다.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네이버웍스 국내 서비스 사업 부문이 네이버클라우드 주식회사에 영업 양도 방식으로 이관됨에 따라

국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LINE WORKS 서비스가 네이버웍스로 새롭게 출시됩니다. 

 

서비스 명칭이 변경되면서 로고, 문구 등 디자인 변경, 새로운 앱 출시, 신규 기능 업데이트되는 부분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1. 서비스 명이 변경됩니다. 

LINE WORKS에서 네이버웍스로 서비스 명이 변경됩니다.

앞으로 서비스 페이지, 관리자 페이지, 안내 메일 등에 새로운 서비스 명과 로고가 표시됩니다. 

 

2. 새로운 모바일/PC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기존의 LINE WORKS 모바일/PC 앱은 2월 8일부터 국내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더 이상 제공하지 않으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V3.0 정기 업데이트에 개선되는 화상회의 및 할 일 등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웍스 모바일/PC 앱을 별도 설치해야 합니다.

LINE WORKS 드라이브 탐색기는 2월 말~3월 초에 네이버웍스 드라이브 탐색기로 업데이트됩니다. 

 

네이버웍스 신규 모바일/PC 앱을 다운로드 받아 첫 실행 시 기존 ID/PW 정보를 활용하여 자동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시 가입하지 않고 기존의 상품과 계정 정보를 가지고 네이버웍스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LINE WORKS 앱은 당분간 계속 사용할 수는 있으나 할 일, 화상회의 등 새로운 기능 사용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향후 서비스 지원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V3.0 정기 업데이트일인 2021년 2월 8일 오전부터 바로 새로운 네이버웍스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앱 설치하기 (https://naver.worksmobile.com/download/)

 

3. 새로운 네이버웍스 V3.0 앱에서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① 더욱 강력해진 화상회의 (자세히 알기)
② 꼼꼼하고 체계적인 업무 관리를 위한 할 일 (자세히 알기)
③ 연락처 관리가 편리해진 주소록 (자세히 알기)
④ 공유의 가치를 더한 드라이브 (자세히 알기)
⑤ 더 강화된 편리성과 보안  (자세히 알기)
⑥ 더욱 심플하고 친근하게 변화된 모바일 UI/UX 디자인  (자세히 알기)

 

이제는 네이버웍스 앱에서 더 다양한 기능을 만나 보세요.

새로운 앱 출시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